공지사항 Updates

사랑하는 성도님들께,

저희는 현재 교회를 다시 열기 위해 많은 계획과 준비를 하고있습니다. 사도행전 2:42-47을 보며 여러분들과 한 자리에 함께 모여 하나님의 임재와 우리가 하나됨으로 모여 예배하는 날을 소망하며 기대합니다. 모든 과정 중 안전을 우선시로 여기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기도하며 4 단계로 교회를 여는 계획을 하고있습니다. 

1 번째 단계는 6월2일에 시작되었으며 교역자 미팅으로 시작하여 작은 미팅들을 교회에서 갖기 시작하였습니다. 함께 모여 예배할 첫 날짜는 6월 17일로 GCC 교회들(CHANTILLY, STERLING, LATINO, KOREAN) 연합 수요예배 7Fifteen 입니다. 1번째 단계에서 수요 예배로(7Fifteen) 통해 저희가 개선할 점을 찾으며 안전을 향상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입니다.

2번째 단계는 7월중에 진입할 계획입니다. 그레이스언약교회(GCCK)는 평소와 같은 시간 12:45PM에 모일 예정이며, GCC Chantilly(영어회중)은 8:45 주일예배, GCC Latino 는 토요일 저녁에 예배를 드릴 예정입니다. 여름 동안 조금씩 예배를 늘릴 계획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밑에 자주 묻는 질문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하며, 안전을 고려할때 그레이스언약교회(GCCK)가 예배하는 2층 예배실(THE LOFT)은 35명, 또한 수요예배(7Fifteen)를 드리게 되는 1층 예배실(Auditorium)은 최대 250명의 인원이 모일수 있다는 판단을 하였습니다. 

교회 모임에 참석하기 원하신다면 미리 참석여부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곧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로서는 주일학교(KidBuilders) 예배는 없을 예정이지만 성도님들의 자녀들도 함께 예배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교회 건물 안에 있을 동안 자녀분들과 늘 함께 있어주세요.


계속해서 온라인으로 예배를 생방송 할 계획입니다. 이렇게 특별한 계절에 많은 이해와 기다려 주심에 감사합니다. 온라인으로 함께 예배해주시고, 기도와 격려로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준 목사 드림 

이 공지와 미래의 뉴스를 저희 교회 웹사이트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www.gracecov.org/korean

질문이 있으시다면 로 보내주세요.

밑에 자주 묻는 질문들을 참고해 주세요

저희 교회들(GCC CHANTILLY, STERLING, LATINO, KOREAN)은 함께 처음으로 6월 17일 7Fifteen 수요예배(영어예배)로 모이게 됩니다. 우선 수요예배로만 모이며 아이들의 모임들은 현재로서는 모이지 않을 예정입니다.

주일예배는 언제 참석할 있나요?

그레이스언약교회(GCCK) 첫 주일예배는 7월중 12:45PM에 모일 예정입니다.

예배 참석을 위해서는 미리 신청을 해야 하나요?

온라인을 통해 예배 참석 신청(홈페이지) 금요일 자정까지 하셔야 합니다.

몇명의 인원들이 참석할 있으며 교회 안에 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통제되나요?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따라 2층 예배실(THE LOFT)는 35명, 1층 예배실(AUDITORIUM)은 250명의 인원을 출입하게 할 예정입니다. 온라인 신청으로 통해 인원에 맞게 통제할 계획입니다.

교회에 도착해서 어디로 들어가고 어디로 나오나요?

교회 정문이 열려있을 예정입니다. KidBuilders(주일학교) 문들로 통해 나가시면 됩니다. 당분간 셔틀버스는 운영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화장실들을 사용할 잇나요?

네, 화장실들을 사용하실 수 있으시며 한번에 4명 이상의 인원이 도달하지 않도록 문구가 붙어있을 예정입니다.

교회에 들어가면 어떤 안전과 보호 방침들이 있나요?

교회 문들은 손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게 열려 있을 예정입니다. 교회 곳곳에 손 소독제가 배치되어 있을 것이며 모이는 장소와 공간이 주기적으로 소독되도록 계획되어 있습니다. 자리 배정과 예배를 마치고 교회 건물 퇴장에 대한 질서와 방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교역자들과 안내하는 분들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을 예정입니다. 본당 의자 뒤에 있는 안내문 모두 제거 됬으며 화장실문 손잡이,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만지게 되는 테이블 등등은 사용전 그리고 사용후 소독될 예정입니다. 또한 모두의 안전을 위해 헌금과 성찬식 질서들이 변경되었습니다.

예배중에는 어떻게 사회적 거리두기가 실천되나요?

예배당 안에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넉넉한 거리를 두며 자리가 나눠져 있을 예정입니다. 가족들은 같이 앉을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해둘 계획입니다. 섬기는 분들이 모두가 안전하게 들어왔다 나갈 수 있도록 인도할 예정입니다.

교회에 들어가려면 마스크를 착용 해야 하나요?

5월 29일에 버지니아 주지사가 내린 명령을 따라 9살 미만인 아이들을 제외하고는 모두 실내와 공적인 공간에서는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셔야 합니다. 교회 안에서 항상 개인 마스크를 착용해주시길 부탁드리며 마스크가 없으시다면 교회에서 일회용 마스크를 공급해드립 예정입니다.

어떻게 서로를 반기며 인사할 있을까요?

포옹 혹은 악수를 피하고 현재 상황에 따라 손을 흔들어 서로 인사해주시길 바랍니다.

교회에서 예배를 드릴지 집에서 드릴지 어떻게 있을까요?

발열, 기침 등 호흡기 증상이 있거나 기저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온라인예배를 드리셔야 합니다. 성도님 모두가 저희와 자유롭게 교회에서나 집에서 예배드릴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온라인으로 깊고 풍성한 예배를 드리실 수 있게 계속해서 더 좋은 예배로 찾아 뵙겠습니다.